일단, 리소스팩을 만드는 과정은 인터넷에 충실하게 나와있습니다.
이 리소스팩은 마크 공식 아이템으로만 만들어졌습니다. 정확히는 마크 공식 리소스팩에서 컨텐츠.json이 없는것만을 이용해서말이죠.
물론 리소스팩을 만드는김에 저만의 리소스팩도 만들어봤지요 후훗. 이 리소스팩은 여러가지를 수정했지만, 특히 1.20에 맞는점이라 한다면, 수상한모래,자갈은 누가봐도 수상하게 만든것입니다.
물론 리소스팩을 만드는김에 저만의 리소스팩도 만들어봤지요 후훗. 이 리소스팩은 여러가지를 수정했지만, 특히 1.20에 맞는점이라 한다면, 수상한모래,자갈은 누가봐도 수상하게 만든것입니다.
자바에서는 더 효율적인 공장이 있고,영상을 보면 다른 사람은 오버월드 네더포탈 좀비화 피글린 공장이 되는데 나만 안돼!
그래서 만든 금공장! 현재시드에서 근처가 최대한 빈 용암바다는 이곳이 제격입니다. 공장 검증 완료. 이제 실제 게임에서도 이렇게 지으면 될겁니다. 공장의 핵심은 근처의 육지를 모두 박살내거나, 반블록으로 덮거나입니다. 가장 가까운 육지를 반블록으로 덮어버리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 시작일뿐. 중요한 준비물. 거북알 거북알은 섬세한 손길이 붙은 장비로만 캘수 있습니다. 공장의 핵심은 중간에 거북알을 두고, 좀비화피글린이 거북알을 밟으려고 달려들때 함정을 통해 떨어지게 하는것입니다.정작 스크린샷을 안가져온게 함정 공장은 성공적으로 가동중이지만, 주변의 육지를 모두 덮어야 효율이 증가됩니다. 좌,우 골라먹는재미x 양쪽다 금을 드랍하고 죽을 운명o 이 공장은 기본적으로 성직자와 거래가능한 썩은살점, 그리고 금검,금조각을 드랍하며 희귀드랍으로 금괴를 드랍합니다. 아이디어의 확장. 금검을 녹일때의 연료를 자동수급하는 대나무 공장
다만 이공장은 오버에서 짓는 대나무공장보다 재료가 많이 필요하며, 근처가 용암바다인데 굳이 만들필요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20에서 대나무판자와 아이템이 추가되면서, 금과 경험치를 얻으면서 목재도 수급한다 치면 나쁘지 않습니다. 어쨌든 자동으로 연료가 들어가는 용광로 전경
유저의 최초 스폰지는 침대나 앵커등이 작동을 안할때를 대비한 중요지역입니다.
그래서 스폰지를 중심지역으로 하는 5x5의 탑을 지을것입니다.
이 시드는 나름대로 축복받았습니다!. 지하에는 다이아광석이 보장되며, 지하도시가 아니면서, 경험치원인 스컬크도 존재합니다!
현재로서 스니퍼는 쓸모없으며, 제대로 만들려면 알레이를 데려와야합니다.
스니퍼 알은 따뜻한 바다 폐허에서 낮은확률로 붓질을 통해 구해올수있습니다. 그것도 두개나 필요합니다. 어쨌거나 저는 구해왔습니다. 땅을 파는 스니퍼 횃불꽃 씨앗은 스니퍼를 교배하는데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단, 피쳐포드 씨앗은 스니퍼가 반응하지 않습니다. 피쳐포드. 현재로써는 예쁜 쓰레기. 스니퍼 하우스 근처에서 발견한 버그지형 스니퍼 하우스 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