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업데이트 내용[2022년 10월부터 적용]

22/10/02


워썬더 스킨메이크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22/10/16

언젠가는 돌아가야 하는 제 1 인생게임 대항해시대 온라인. 하지만 한섭의 그레이드 시스템을 바꾸기전까지는 복귀하지 않으며, 2021로 가는 메뉴만 개방해둡니다.


라비린스 일렉트로니카로 향하는 메인배너를 추가하고 , 여러가지 메인배너를 재정비했습니다. 또한 메뉴에서도 찾아볼수있습니다.


22/10/28

소소한 변경점이 있지만 ,때로는 휴식도 필요한법입니다. 지금은 라비린스 일렉트로니카와 오네쇼타 순애 NTR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성할 소설에 대해서 생각중입니다.


22/11/13

시대의 변화 AI pic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이 페이지는 갤러리 겸 정보 페이지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각종 쓸만한 태그등을 저장해두는 용도로도 쓰입니다.


22/11/27

이번에는 노벨AI를 적당히 활용하며, 게임시나리오를 적당히 다듬어서 성인소설로 가공한 레일웨이 트와일라잇의 메인배너가 업데이트 되고, 메뉴에 추가되었습니다.


22/12/11

이제 노벨 AI를 어떻게든 쓰기로 결정한 이상 일러스트레이터가 없다는 핑계로 게임개발을 미룰수는 없습니다. 그리하여 다음 게임에 추가될 시스템의 일부를 활용한 Mini_Loto[Ver 1.0]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페이지 업데이트 주기가 게임개발로 인해서 좀 길어질것입니다.


23/01/05

군에 대한 기초 상식에 대한 페이지가 만들어졌습니다.
별건없고, 일상생활에서도 적용할수 있는 수준입니다. 알아서 손해 볼것은 없죠. 하지만 하나 확실하게 하겠는데, 군의 힘은 기본적으로 억제력으로 인한 수호의 힘 입니다.


23/02/11

그나마 하던 벽람항로도 2023무조건 휴식을 선언하고 실제로 안하는 마당에 워썬더 메이크를 할리가 없지요.
따라서 씹덕 스킨도 여기까지만 만들겁니다. 저번 업데이트 후에 추가로 만든것을 업데이트합니다. 그리고, 혹시 모르죠. 2024년에 워썬더를 할 여유가 있을지?


23/03/14

분노와 짜증으로 완성된 완벽한 사령관을 위한 Xcom1 Enemy Within 도전과제용 공략


23/04/14

생각의 시간을 좀 가져 봐야겠습니다. 현재 페이지가 너무 중구난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나중에 모바일이나 PC게임을 출시할때에는, 회사페이지가 따로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그때를 대비하려면 지금의 2021,2022-2023식에서 장점을 가져오고 단점을 개선하는 통합체계에 대한 방식을 생각해볼 시간입니다.
물론 그것도 아니라면, 현행 방식을 유지하되, 2024년형 F4U 부터 통합방식을 쓸수도 있습니다. 다만, 아무리 늦어도 게임 사업을 개시할 2024년에도 이 페이지를 순수 HTML식으로만 관리할까요?


23/05/15

1.20에 대비하는 시대와, 마크 오리지널 월드의 마지막 정착지가 되길 바라는 세계! (1부)


그와는 별개로 2023식까지는 중구난방을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24년에는 세련되면서도 개선된 통일된 홈페이지가 나오게 하기 위해 노력해야겠죠.
애초에 F4U 홈페이지의 목적이 현재로서는 최소한의 의지와, 아무리 늦어도 시작할 24년의 게임 사업에 대해서의 목표를 생각해보면, 이 페이지의 글은 매우 적당히만 글이 써지는것을 생각해본다면 24년식은 이러한 잡다한 게임류 보다는 다른게 올라올지도 모릅니다.


23/06/15

게임 개발과 스토리의 가속에 따라서, 아래의 멘트를 컨텐츠 업데이트가 아닌, 현실적인 약속인, 최소한의 생존신고로 바꿨습니다. 추가적으로, 마크 파트2를 쓸 예정이었으나, 7일의 시간은 부족했습니다. 다음에는 마크 파트2를 쓸 예정입니다.


23/07/15

마크 The 최후의 정착지가 진짜로 정착될 모양입니다! MK3E2A1 페이지가 나왔습니다!


23/08/14

스킨 몇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전체적인 플레이 시간은 줄었으나 아직 완벽하게 접지는 못하는 애증의 워썬더


23/09/14

저는 온라인게임에서는 치트,핵을 극혐합니다. 그러나 싱글게임에서는 치트를 매우 좋아합니다. 남에게 피해를 안주기 때문이죠.
그래서! 도전과제 가능 월드에서 모드나 그런것들을 쓰지 않고 크리에이티브의 힘을 약간 빌릴수 있는 세미치트의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하지만 정작 이 방법을 찾고나니 마크가 하기 싫어지는 매직에 걸려 글은 패스합니다. 원본월드는 원본백업후 봉인, 세미치트월드도 봉인중

23/10/15

드디어 완성된 10년의 의지. 물론 더 이어나가는것도 중요.


이번주의 업데이트 내용

23/12/15

이제는 아무리 늦어도 2024년 6월부터서는 게임사업을 시작할것이므로 개인 미니 페이지의 2024형의 F4U은 없을것입니다.
그렇지만, 일단 2024년까지는 확실히 보존, 그이후로는 년마다 생각을 해봐야겠지요.
게임회사는 F4U와 연관성 있게 지을것이지만, F4U콜세어 자체를 쓸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게임 사업을 시작할때 이 페이지에 회사홈페이지에 대한 안내문 정도는 써질것입니다.


홈페이지를 유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약속: 최소한의 생존신고